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돌잔치] 솔직후기 꿀팁! 워커힐호텔 [명월관 소규모
    카테고리 없음 2022. 3. 20. 14:36

     

    벌써 저희 춘이가 태어나서 1년 생일이 됐어요!코로나에서 가족끼리 소규모로 진행할 예정이며, 호텔에서 할 경우 유명한 곳은 6개월 전부터 예약을 해야 한다는 말도 있어,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 같고, 어디서 어떻게 할지 계속 고민하다가 오빠의 추천으로 워커힐 호텔 명월관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1월 6일(목) 당일 진행 예정이며 평일이므로 예약하기 쉬워졌습니다.그래도 10월 초에 12시 예약을 하고 인원은 10명(아이포함)으로 했습니다.명월관은 예약금이 따로 없었어요. (가예약불가, 예약확정 고객님에 한함) 당연히 코로나에서 불가한경우 취소&변경 진행가능합니다.

    갑자기 백신 패스가 생기고 확진 환자가 늘어나 이것저것 안 될까봐 걱정했는데 일반 식당이 아닌 돌잔치에 들어가 다행히 해당되지 않았어요.그래서 무사히 잘 받았어요!

    장소: 워커힐 호텔 '명월관'(청자룸) 날짜 시간:1월 6일 12시 돌 상:스트리트 가든 한복:비대해 주세요.스냅 : 바이 대디스냅

    당일 오전 10시부터 촬영이 시작됩니다.워커힐 호텔에서 촬영하고 명월관으로 자진 촬영합니다.저희는 양장&한복 두가지 컨셉으로 촬영을 진행했고, 다행히 아기가 따라와 줘서 즐겁게 촬영했습니다.

    호텔에서 촬영할 때 스냅사진이지만 아직 보정 전 일부만 받고 올릴게요.보정전인데 멋지고 엄청 기대되는 스냅사진!!빨리 받았으면 좋겠어요^^*

    더 많은 사진은 나중에 스냅 전체 받으면 다시 올릴게요

    아기가 어색한지 잘 웃지도 않고 웃음을 참아서(?) 그랬는데, (웃음) 바이 대디 작가가 아무래도 경험이 많아서 그런지 아기를 웃겨주는 걸 잘 알고 있더라고요.비누방울을 가져왔는데 자동식이라서 너무 많이 나오면 사진이 예쁘지 않대요! (참고하세요) 일부러 가져온 물건을 빌려주셔서 또 잘 촬영했습니다.(센스 최고네요!!) 감사합니다!!)

    재밌게 촬영하고 명월관으로 이동하겠습니다!

    명월관 룸입니다.

    돌선스트리트 가든은 워커힐 명월관과 제휴한 업체입니다.그 외 석상 반입시 반입비가 별도로 발생합니다.

    저희가 호텔에서 촬영을 하고 왔는데 스트릿가든 담당자분이 미리 오셔서 다 준비를 해놨거든요.실제로 보면 더 예쁜데!! 나머지 촬영을 해야 돼서 방에서 한복으로 갈아입습니다.

    다행히 날씨가 따뜻해 야외촬영도 괜찮았어요.(30분 정도 촬영)

    위에 사진도 일부 올라온 스냅사진이에요 아기가 이날따라 서있으려 하지 않아요유감스럽게도 서있는 사진을 찍을 수 없었다고ㅠㅠ

    그리고 촬영하면서 느낀 점이 있다면, 아이와 함께 찍는 촬영은 저를 전혀 신경 쓸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사진을 보고 아쉬운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었어요.(옆머리를 말끔히 뺄걸..) 표정관리를 좀 더 할걸..그래도 아기만 잘나오면 되는거죠?춘이의 날이니까!? ^^.....

    한복 너무 예쁘죠? 제가 알던 회사가 있었는데 거기에 돌한복 문의를 했더니 어른 한복 두 벌에 아기 한복 서비스래요!강남 쪽은 3벌에 100만원이 넘는데 물론 더 고급지겠죠.강남쪽보다 가격이 절반 넘는 저렴한 가격에 대여했는데 개인적으로 봐도 전혀 달라진게 없는 퀄리티였어요!한복이 실제로 보니 더 예뻤어요! *제조사에는 대응하지 않아요.

    애기한복은 거리가든에서도 무료 대여해 줍니다.(디자인은 사이트 참고)

    촬영 끝나고 집에 와서 돌 위에서 가족 촬영을 하고 털자이를 했습니다촬영할 때 옆 식탁에 있는 걸 만지다가 결국 다 치우고 촬영했다는...돌잡이 이벤트는 스트릿가든 담당자분이 진행하셨습니다덕분에 즐겁게 돌을 잡을 수 있었어요.^^모든 행사가 끝나면 부모님께 드릴 수 있게 떡을 나눠 포장해주세요.토르차이 마지막에서 스냅 촬영이 끝나는데 너무 편하게 해주셔서 재밌게 촬영했습니다" 바이 대디스냅 추천드립니다

    가족들이 춘이들 선물을 잔뜩 준비해 주셨어요.항상 감사합니다♥

     

    드디어 식사 시간! 너무 배고픈 거예요오!

    한우 양념갈비 정식 3인분, 한우 등심 정식 6인분 두 개를 나눠 먹었습니다.직원분이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고 편하게 먹었고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육즙이 정말ㅠㅠ 잊을 수가 없었어요!!! 입안에 감도는 맛, 양념갈비는 냉면과 함께 드시면 최고에요.양념갈비도 등심도 너무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식사는 된장찌개와 냉면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된장찌개는 못 찍었는데 된장이 너무 진한 맛이에요

    냉면도 쫄깃한 면발과 새콤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디저트까지 모두 완벽했던 명월관에서의 식사였습니다.

    이렇게 세 사람씩 앉아서 식사를 했습니다.

    식사가 끝나고 명월관 사무실에서 갈아입으라고 안내해 주셔서 편하게 갈아입었어요.직원분들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퇴근길에 피곤했는지 차를 타고 출발하자마자 잠든 아기가 고생했다 울 아기

    완벽하고 행복했던 돌잔치가 끝났습니다워커힐호텔 명월관에서의 돌잔치는 대만족이었어요!고민이라면 꼭 추천합니다.궁금한 거 있으면 비대해져요~ 최대한 대답해드릴게요!

     

    ★팁팁없음★

    + 명월관, 거리가든은 워커힐 상품권으로도 결제가능해요! + 일반 워커힐 상품권은 7~10% 할인된 가격으로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서 구매가능하오니 돌잔치전에 구매하세요.+ 저희는 결제할 때 워커힐 멤버십을 만드는 게 이득이라고 현장에서 멤버십을 만들거든요+ 워커힐 멤버십은 가장 저렴한 연회비 45만원이며, 당일 22% 할인에 40만원 바우처(워커힐 내 모든 식사 가능)가 나오기 때문에 연회비 이상으로 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도 워커힐 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는 것도 혜택!

    댓글

Designed by Tistory.